클로버세븐

이용약관

주식회사클로버세븐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클로버세븐(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모바일플랫폼 및 www.clover7.co.kr 관련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하며,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PS, 모바일디바이스)의 종류와는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모바일디바이스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플랫폼과 www.clover7.co.kr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포인트“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6.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모바일디바이스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플랫폼과 www.clover7.co.kr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포인트“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6.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하여 별도의 약관이나 운영원칙을 정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이 본 약관과 다를 경우 개별서비스의 약관 및 운영 원칙이 우선 합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1. 제5조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4.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및 제한)

1.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한 이후에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청소년 보호법 제2조 제1호의 규정에 의한 19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나.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다.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라.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마. 서비스 이용목적 또는 이용행위가 법령에 위반되거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바. 악성 프로그램 및 버그를 이용하거나 시스템 취약점을 악용하는 등 부정한 방법을 서비스에 사용한 경우
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동 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아.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제 8 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회원”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실명, ID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회사”에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변경사항을 알리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정보의 관리와 책임)

1. 회원 아이디와 비밀 번호 등 개인정보에 관한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개인정보 변경은 그 내용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 사이트 위한 접근수단을 제3자에게 대여•위탁 또는 양도할 수 없으며, 도용•위조•변조를 방지하기 위한 관리에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만약, 자신의 아이디 등 회원 정보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즉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결제, 주문, 배송 등 처리를 위해 다음 각 호의 회원정보를 해당제휴사(배송업체 및 배송자, 제휴사 )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 탈퇴)

1. 사이트에서 회원 탈퇴를 하는 경우 서비스도 자동 해지 됩니다.
2. 회원 탈퇴의 효과는 각 호에 따릅니다.
가. 회원이 사용한 모든 거래기록 열람 통제
나. 개별서비스에 대한 권리 소멸
다. 주문, 결제, 배송 등 로그인이 필요한 거래 이용 불가
3.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하여도 회원 탈퇴 시 소멸된 권리는 회복되지 않습니다.


제 1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날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회원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회원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구축•운영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의 처리 과정 및 결과를 게시판이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전달합니다.
6.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신청자와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신청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2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 정보를 등록하는 행위
가. 타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나.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다.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라. 제3자에 대한 허위 사실을 게재하거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등 회사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마.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바. 청소년보호법에서 규정하는 청소년유해매체물을 게시하는 행위
사. 사회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를 유포하는 행위
아.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을 발송하는 행위
자. 욕설, 도배글, 스토킹 등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차.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카. 불특정 다수의 회원을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는 행위
타.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2 회사는 회원이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 제한 또는 계약 해지 사항을 제13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3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권리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 회원이 지정한 이메일 주소, SMS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에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의 이용)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 메출정산 서비스
나. 제휴사 및 제휴사제공 서비스
다. 배송 서비스 - 배송서비스에서는 단독, 복수배송 제도를 운영합니다.
라. 플랫폼 (모바일스토어-안드로이드, 애플스토어)
마.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회원은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한 직후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클로버세븐이 제공하는 clover7.co.kr의 모든 서비스와 콘텐츠는 제휴사의 서비스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휴사의 서비스와 콘텐츠는 ㈜클로버세븐이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 또한 지지 않습니다.
가. 제휴사의 서비스관련 ㈜클로버세븐은 어떠한 담보나 보장도 하지 않습니다.
나. 상품배송에 관련된 일체의 사항은 제휴사 및 제휴사의 물류업체 또는 배송기사에게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5.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ㆍ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6. 회사는 서비스 내의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을 둘 수 있으며, 개별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7.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시스템 최소 요구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운영체제 Window XP 서비스팩2 이상
CPU 486/66MHz 이상의 프로세서(팬티엄 수준의 프로세서 권장)
RAM 128MB 이상
모니터 256색, 슈퍼VGA(800X600 해상도)
Internet Explorer IE7 이상
브라우저 HTML5 지원
(Android Browser 2.1 이상, iOS Safari 3.0 이상)

기타 :모뎀 등의 인터넷 접속


제 15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종료)

1. 회사는 수시로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기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별도의 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국내법률.정책의 변경 등에 의한 경우
나. 서비스 업그레이드 및 시스템의 유지, 보수를 위한 공사로 부득이 한 경우
다. 사이트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사전에 공지를 한 경우
라. 전기•통신사업자의 사정에 의한 전기•통신 서비스의 중지의 경우
마.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바.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사.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본 조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본 조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배상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회사는 사전통지 없이 탈퇴시키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당사 혹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회원은 정기적으로 로그인을 하여 사이트 이용의사가 있음을 밝혀야 합니다. 60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휴면회원으로 전환되며, 개인정보를 제외한 이용 기록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휴면회원은 로그인 시 소정의 절차를 통해 정상 회원으로 회복될 수 있으나 삭제된 기록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


제 16 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CP에 의해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7 조 (포인트)

1. 회사는 회원에게 포인트, 마일리지(이하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포인트의 획득, 사용 방법 등에 관련된 세부사항은 서비스 별로 마련하여 고지한 절차 또는 세칙 등에 따릅니다.
3. 회사는 포인트 제휴업체와 회원의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아이디, 휴대폰번호, 기타 회원의 식별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 물품 배송의 경우 배송에 필요한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에게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포인트를 양도, 대여 등 어떠한 처분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포인트 획득, 사용방법, 소멸 등에 관한 정책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제 18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하여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게시한 저작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이 게시한 저작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각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4. 회원은 개별약관 및 관련법령의 규정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는 한 서비스에 공개적으로 게재하거나 제출한 자료에 대해 게재 및 제출과 동시에 자동적으로 해당 자료에 대하여 회사에게 사용료 없는, 영구적이고, 취소 불가능하며, 비독점적이고 재라이센스 할 수 있는 사용권한을 부여 하는 것으로 간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이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 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서비스에 게시된 자료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지적재산권 침해는 관계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8. 본 서비스 또는 서비스와 관련 된 소프트웨어와 관련 지적재산권 및 기타 법률에 의해 보호되며, 후원 광고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이나 본 서비스 또는 광고주를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 되는 정보는 저작권, 상표권, 특허 등 제반 지적재산권 관련 법규에 의해 보호됩니다.


제 19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배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를 말합니다)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개별 서비스별로 게시물과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게재하여야 합니다.


제 20 조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원정보관리 화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의 아이디를 삭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제12조(회원의 의무)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다만,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스크랩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으니 이용계약 해지 전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 21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회원이 제12조(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나. 회원이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고의∙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다.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라.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정기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마.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사.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2.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모든 혜택이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6. 회사는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제13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중지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가 회원의 이의 제기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2 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5. 회사는 제휴사가 제공하거나 회원이 작성하는 등(정보제공자가 ㈜클로버세븐이 아닌 경우)의 방법으로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3 조 (분쟁의 해결)

1.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2.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3.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10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매출정산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클로버세븐(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신용카드 매출정산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와 관련하여 이용조건 및 절차, 준수사항 등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가맹점”이란 신용카드사 또는 은행이 발행한 신용카드에 의하여 재화나 용역을 판매하기로 하는 계약을 맺고 회사가 제공 또는 인정한 신용카드 조회단말기를 설치하고 본 계약상의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이용하고 있는 개인 또는 법인 사업자를 말한다.
2) “매출정산서비스”라 함은 가맹점의 카드사별, 건 별 매출정보와 입금정보를 비교/처리하여, 회사가 정한 방법에 의해 가맹점이 확인할 수 있도록 정산내역을 제공하는 일련의 서비스를 말한다.


제3조 (약정 체결)

서비스를 청약하고자 할 때 가맹점은 회사에서 정한 약정서를 작성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한다. 단,추가서류가 필요하여 회사가 요구하는 경우에 가맹점은 이에 응해야 한다.


제4조 (서비스 중지)

회사는 가맹점이 약정서를 위반하여 서비스 제공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에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다.


제5조 (약정 해지)

1) 가맹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해지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5일 전까지 전화, 팩스 또는 회사에서 정한 요청하는 양식을 이용하여 해지 신청을 해야 한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때에는 별도의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① 가맹점이 본 약정서 또는 이와 별도로 제휴사와 체결한 계약을 위반하여 서비스 제공에 지장을 주거나 중대한 손해를 입힌 때
② 가맹점과 신용카드사 간에 체결된 가맹점의 계약이 해지되거나 1개월 동안 서비스 이용 실적이 없을 때
③ 제4조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제공이 중지된 가맹점이 서비스 제공 중지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중지사유를 해소하지 아니한 때
④ 가맹점이 재화나 용역에 대한 신용매출 없이 카드승인을 요청하는 등 부정한 매출 발생 시


제6조 (담보 및 보증)

회사는 가맹점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필요시 담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담보제공이 불가능 할 경우 서비스는 중지 한다.


제7조 (매출정산서비스)

1) 매출정산서비스는 회사에서 가맹점의 카드사별, 건 별 매출정보와 입금정보를 시스템을 통해 비교/처리하여, 가맹점이 WEB 상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며, 이를 위해 회사는 가맹점에 ID 및 PASSWORD를 부여할 수 있다.
2) 가맹점에게 카드사로부터 입금되지 않은 건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미입금된 사유를 파악하여 해당 가맹점에 통보할 수 있다.


제8조 (면책조항)

1)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나 VAN사 또는 신용카드사, 은행 등의 서비스 중지 등으로 인하여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에 회사는 본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2) 신용카드사로부터의 자료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가맹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발생된 가맹점의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는다.
3) 가맹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본 약정서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야기되는 문제나 손실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지지 아니하며, 이로 인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을 경우에는 가맹점이 회사에 배상하여야 한다.


제9조 (효력발생시기)

본 약정서는 가맹점이 본 서비스를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된다.


제10조 (약정기간)

1) 본 약정서에 의한 거래기간은 효력 발생일로부터 1년간으로 한다.
2) 본 약정서에 의한 거래기간이 만료된 경우에 채무자 및 연대보증인이 본 계약 종료일 30일전까지 계약 연장에 대한 별도의 이의가 없는 한 별도 신청 없이 1년씩 자동 연장할 수 있다.


제11조 (해석 및 관할법원)

본 약정서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과 일반적인 상 관례에 따르며, 본 약정과 관련하여 회사와 가맹점간에 소송상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을 전속적, 배타적 관할법원으로 하여 분쟁을 해결하기로 한다.